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이벤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11월 공짜 쇼핑 이벤트! 갖고 싶었던 거 몽땅 담으면 츄가 쏜다!
  • (ip:)
  • 2018-11-09
  • 추천하기
  • HIT : 6473
평점 : 0점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장바구니증정이벤트_썸네일.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게시안함
  • 답변
  • 수정
  • 삭제
  • 목록
  • chuu 2018-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당첨자 발표]

    장바구니 50만원 이벤트 행운의 당첨자 2분은~!

    김현* zoohya*****
    정은* lizzyc****

    당첨되신 두 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두 분께는 회원정보에 등록하신 휴대폰번호로 개별 안내 전화가 갈 예정입니다.

    아쉽게 당첨되지 못하신 모든 참여자 분께 드리는 특별 선물~!
    무료배송 쿠폰과 함께 특별한 소식이 참여하신 모든 분의 등록하신 휴대폰번호로 SMS 안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더더욱 특별한 이벤트로 찾아뵐게요~!
  • 권**** 2018-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축하드려요~!
  • 이**** 2018-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축하드립니다!
  • 남**** 2018-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추카드려용..!!!
  • 최**** 2018-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해쓰요!
  • 서**** 2018-1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1월에 생일이었는데 저에게도 행운이 왔으면 좋겠어요.
    너무나 애정하는 chuu~♥
    장바구니 담다보니 넘나 예쁜 옷들이 많네요. 빨리 츄 옷 입고 나들이 가서 뿜뿜 하고 싶어요.
    인스타에도 마구마구 자랑할게요.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르고 고르다가 결국 이벤트 시간을 넘겨버렸네여...ㅠㅠ
    인터넷 쇼핑몰에서 옷 사는거 저한텐 넘 위험 부담이 큰일이었는뎅
    츄에서 니트 원피스 성공하고 입을때마다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예쁘다고 감탄 받고
    이제 틈만 나면 츄를 왔다갔다거리는 츄 새내기입니당ㅋㅋ
    개인적으로 수많은 쇼핑모들중 유일하게 신뢰하는 쇼핑몰이 츄이기에 용기내서 참여해봅니당!
    항상 예쁜옷에 상세한 설명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고 지금처럼 예쁘시길 바래용!ㅎㅎ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
    안녕하세요!! 내일 수능이라 고르다가 공부하다가 고르다가 6시가 넘고 9시가 넘어버렸네요...
    여태 수고했다고. 10대의 마지막. 20대 맞이 선물로 받고싶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 한****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 츄 알게되어너무 좋은 쇼핑몰이에요
    여러 종류마다 개성이 뚜렷하고 하나하나 열심히 하시는게 눈에보이는 옷들이 많아요 특이한옷부터 다양한옷 기본적인 옷까지 너무 내스타일이라 여가서 계속 지갑열게되는것같아요 ㅎㅎ 갖고싶은거 추려서 담는게 더어려운 ㅠㅠ 츄 옷들 갖고싶네요 감사드려여 꼭 후기 남겨야겠어요 주변지인들한테도 꼭 추천하고 있고요 더 추천해야겠어요
  • 예****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안녕하세요!!!!!!!!츄 이벤트 참가자 입니당^&^저는 처음에 딸기 옷 같은 핑꾸한 옷 덕분에 츄를 알게 되었어용:-) 츄에서 여는 이 이벤트 덕분에 제 이번겨울의 주머니는 비지 않을 것 같네요ㅠㅠㅠ흑흑ㅠ장바구니 담을 때 마다 정말 행복했서요!!제가 주말마다 멀입지 생각을 수만번 하는 것 같아요@!요즘날씨가 애매해서 아침엔 춥고 낮엔 또 덥구ㅠㅠ츄 이벤트 칭찬해~~~~~:=D 츄 옷들이 정말 예쁘고 퀄리티도 짱짱!!!이더라구욧😁😁이벤트 당첨 되면!!!몽키 매직 추면서 후기 쓸거에욧!!!(:=(응???)장바구니에 있는 옷들 꼭 입어보고 싶네욧😍츄 이벤트 당첨되길!!!!!츄 사랑해츄~😘 이번 겨울 츄울텐데 따슙하게 다니게 해쥬는 츄:-))아이럽 츄💫💫
  • 최****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너무 기대되여!! 꼭 당첨 됐으면 좋겠어요 ㅠㅠ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했어용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합니다!
    이번에는 꼭 당첨되었음 좋겠네용~
    츄는 정말 마성이라서 단골이 되어버리고 말았어요ㅎㅎㅎㅎㅎ
    바빠도 이틀에 한번씩은 신상 확인하러 들어오고 맘에 들면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제하구^_ㅠ 텅장이 되어가지만 그럼에도 버릴수가 없는ㅎㅎㅎㅎㅎ
    아까도 하나 질렀는뎅 또 지르러 갑니당-ㅎㅎㅎㅎ
  • 황****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몇번째 댓글인지 모르겠지만ㅜ
    마지막으로 참여합니다. 츄 짱짱 최고예요👍
    이벤트 참여완료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합니닷!
    신박한 이벤트네용ㅋㅋㅋ 츄 옷 이뻐서 맨날 들락날락했는데 이렇게 나마 신나게 담아봅니다 ㅋㅋ
    50만 채우는것도 힘드네요! 우왕굳ㅋㅋ
  • 이****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벤트 참여완료입니다!
  • 이****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개인적으로 저는 제 눈으로 직접보고 옷을 구매하는걸 좋아해서 오프라인매장만 다니다가
    시간적 여유도 안되고, 마음에 드는 옷을 찾으러 다니는것도 힘이들더라고요.
    그래서 요근래 온라인 쇼핑몰들을 보다가 츄에 오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장바구니에 하나하나 갖고싶은거 담다보니! 90만원이 훌쩍 넘어서...50만원 맞추려고 빼는데 가슴이 아프더라고요.
    그래두 장바구니에 하나하나 넣을때마다 제가 마치 당첨된것처럼 행복했어요! 이 행복을 진심으로 느끼고싶네요! 하하하 이벤트 같은거 해서 한번도 당첨되본적이 없는데..이번에는 정말 욕심나네요! 당첨이 되던안되던 이쁜 옷이 많아서 자주 올것 같지만,
    이왕이면 당첨되고 앞으로도 츄만 오면 기분좋게 이용하고 싶네요!
    정말 태어나서 추첨 뭐 이런걸로 단 한번도 당첨된적 없던 저에게 꼭!!!!!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일이 정말 기다려지는 하루네요! 츄 앞으로도 대박나셨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
    올 겨울 츄와 함께 따뜻하게 보내고 싶습니다!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전 참여완료 했습니다!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이런이벤트 좋아요 감사합니당
  • 최****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 정****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요즘 이벤트가 자주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매일매일 출석체크하게 되는 츄..♡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상품들을 담아봤는데, 당첨이 된다면 정말 말로 표현못할만큼 기분 최고일것같아용..8-8

    특히 요즘은 츄메이드에 빠져있답니다XD

    언제나 기분좋은 쇼핑을 하게 해주는 츄 덕분에 늘 굿쇼핑하고있어요:)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 자주 열어주신다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정****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 장****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츄의 열혈팬입니다^-^
    항상 쇼핑몰 하나에 꽂히면 한군데에서만 지름신 강림하는데요 ! 요새 츄가 제마음에 들어왔어용 ㅎㅎ
    너무 이쁜옷이 많아서 당첨될 수 있다는 부푼마음으로 열심히 골랐습니당!
    제가 이런거 한번도 당첨된적없는데 츄에서 당첨되면 정말 당첨 처음이라 의미있고 너무 행복할거같아요❤️
    이번년도 말에 결혼하는 예신인데 결혼선물로 받으면 너무 감사하고 뜻깊을거같아요! 평생 잊지않을게요~~ 그러니 제에발~~~ 연말의 산타같은 츄가 되어주세요~~~💖 만약 당첨되면 결혼식 2부파티를 츄 옷을입고 태그걸어 홍보하겠습니당!!정말 약속 짐꽁!! 태리언니 스태프분들 직원분들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 최****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했습니다~

    바빠서 츄 못 들어오다가 오늘 촉이 딱 !! 와서 들어와 봤는데~ 이 이벤트를 또 하다뇨!! ㅠㅠㅠ
    그것도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뇨!!! ㅠㅠㅠ 정말 제 촉을 사랑해야 될 거 같아요! ㅠㅠ
    6시 되기 전이라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매번 사고 싶던 옷들은 눈에 도장 쾅쾅 찍어두고 있어서 촉박하지 않게 담았습니다~
    퇴근 시간도 점점 다가오는데 오늘 마지막을 츄와 함께 보내네요~~
    이쁜 옷들, 가지고 싶은 옷들을 담으며 오늘도 뽑힐 거란 희망을 기대해 봅니다 ♡
  • 박****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ㅠㅠㅠ♡
  • 박****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한참을 고민하다 결국 오늘까지 계속 넣었다 뺐다 했네요. 츄의 상품들은 항상 츄멤들을 생각해주는 것 같아 너무 좋아요!😍
  • 최****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가지고 싶은것 맘껏 담았더니 이것만으로도 스트레스 풀리네여ㅋㅋㅋ
    재밌었어요!>.
  • 전****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으아ㅏㅏㅏ
    초집중해서 열심히 담았네요 ㅎㅎㅎㅎ
    저번 이벤트는 당첨 안됐지만 이번엔 꼭 됐으면 >_<
    50만원어치 채우는 동안 이미 제꺼인냥 행복했어요......☆
    참여완료!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고르는데 너무 오래 걸려 늦을뻔했어요~~!!^^
  • 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대학교 졸업을 앞둔 취준생입니다. 저는 옷을 좋아하고, 제자신을 꾸미는 것을 좋아해요. :)
    그래서 인지 인터넷쇼핑, 아이쇼핑을 제 취미기도 하고 정말 좋아해요. 예쁜 옷들을 구경하고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저런 예쁜 옷들에 내가 어울릴까?', '역시 옷은 보고 또봐도 예쁜옷이
    넘쳐나는 구나' 라는 생각도 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춥다보니까 이너가 꼭 필요했어요.
    어디 티셔츠가 예쁠까하면서 찾아다니던 중 츄를 알게 되었어요. 예쁜 옷들이 너무 많아서
    여기저기 눈길이 많이 갔어요. 발품팔아 찾은 츄에서 주문한 티는 저를 전혀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
    (오히려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이런 근사한 이벤트도 있는 곳은 처음 보네요! 저는 최근에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수영을 시작했어요(취직을 위해서요!) 예쁘게 변한 제 몸으로, 장바구니
    가득 담은 옷들을 입어보고 자신감을 얻고 싶어요. (물론 취직도 잘되구요!^^) 역시 쇼핑이
    기분전환에는 최고인가봐요.. 좋은 이벤트 덕분에 눈도 즐거웠고 잔뜩 설레이고 가요!^^ 참가한
    모든 분들 기분이 좋아지지 않았을까 싶어요. :) 꼭 이벤트 당첨되고 싶어요! 예쁘게 사진찍어서
    후기 잔뜩 남기고 자랑하고 싶습니다!!!!!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사는 남자 대학생입니다.
    우연히 네이버쇼핑을 보다 여자친구와 어울리는 쇼핑몰을 보게되어 들어왔는데 이벤트를 하길래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여성쇼핑몰에 이런글을 적는게 좀 쑥스럽긴 하지만 제가 선물해주면 기뻐할 여자친구생각에 가입하여 참여합니다..
    일단 50만원치를 고르는게 생각보다 신중하게되네요..^^여자친구를위해.. 최대한 노출이 없고 따뜻한 옷 위주로 골라 담아봤는데..
    제가 당첨되서 여자친구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꼭 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코스메틱만 주로 이용했어요.
    온라인으로 옷구매는 많이 안해봐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이쉐도우 색감이랑 발색에 반해서 계속 찾게 된답니다. 앞으로도 예쁜 색감들 마니마니 부탁드려요~^^
    번창하세요~~츄♡
  • 최****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츄 자주 이용하다가 오랜만에 구경삼아 들어왔는데 이런 이벤트를 하네요!!!!!!!!!! 너무 이쁜게 많아서 .. 고르느라 진땀 뺐어요 ㅠㅠ 꼭꼭 당첨 됐으면 좋겠어요!!!!!!!
  • 이****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처음 멋모르던 대학생시절에, 룸메로 지내던 언니가 주고받던 택배에 CHUU라고 적힌 걸 보고(물론 언니는 왕뽕브라를 샀지만..?) 호기심에 들어왔다가 26살이 된 지금까지 계속 애용하고 있는 츄 ㅎㅎ 이벤트날에는 란제리도 사고, 성경언니 몸매는 못따라가고 백곰이 되었지만 늘 사고 싶었던 무스탕도 아르바이트비로 사고! 이래저래 추억이 많아요. 지금은 회사에 다니게 되면서 월급받으면 지르자! 하고 지르지만..:D 이번 친구 결혼식 때문에 츄에서 하객원피스도 살겸, 늘 애용하는 5kg 진 깔별로 사고, 니트까지 샀어요. 늘 츄 때문에 과소비하고 월급텅장되지만! 츄가 있어서 제 20대 초중반이 더 예뻐진 것 같아요. 츄에서 하는 이벤트 처음 참여해보는데, 숏패딩 사러왔다가 한 번 참여해봅니다 :) 앗 참고로 성경언니 완전 존경해요...!!(평생 가지지 못할 바디라인이지만..) 다른분들처럼 구구절절 사연이 있는 게 아니지만, 그냥 오랫동안 이용해온 곳에서 이벤트 한다기에 남겨봐요. 늘 친절하고 좋은 곳! 다음달 월급받으면 또 털러 올게요~
  • 정****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년 동안 대학병원 간호사로 일하면서, 살도 많이 찌고 건강도 안좋아져 사직했습니다. 사직 기념(?)으로 남자친구와 11월, 12월에 비싸고 좋은 곳을 많이 예약해뒀는데, 그동안 일에 치이느라 츄리닝만 입었지, 걸맞는 예쁜 옷이 하나도 없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비록 살이 조금 쪘지만, 똥배팬티 포함(ㅋㅋㅋ) 예약한 곳들에 어울릴 듯한 예쁜 옷들을 장바구니에 담으며 행복했습니다. 너무 힘들었던 1년, 함께 아파하고 응원해준 남자친구에게 이제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새로운 시작을 츄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D 조금 통통해도 충분히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츄 진짜 보고만있다가 딱 들어왔는데 이런 이벤트를 하네요 ㅠㅠ 도전해봅니다 평소에 운이 좋았다가도 문턱에서 재수없게 안되곤 했는데 이번엔 꼭 됐으면 좋겠어요 엉엉...
    월급쟁이는 웁니다 옷이 너무 없어요 추워요 .. 매일 언냐들 보고 반해서 들왔다 나갔다 함 ㅋㅋㅋ 번창하세용 ♡
  • 이****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마지막 14일이라 급하게 참여했어요 ㅋㅋ 근데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렉걸려서 아주 고생고생하면서 장바구니에 담아놨지 모에욤.
    츄는 진짜 제 최애 쇼핑몰입니당~ 이런 이벤트 완전 사랑입니다 ㅋ_ㅋ
  • 홍****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쇼핑했어요~ 항상 츄 보면서 패션도 보고 옷도 보면서 마음같아선 다 사고싶었는데 정말 좋은 이벤트가 있네요!! 이번기회에 다 구입하고 싶습니당~~~
    소확행 아닌 대확행 츄!♥♥♥
  • 박****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完完完完完完完完完完完

    비회원 구매만 하다가 이벤트 발견하구 잽싸게 회원가입했어요
    회원가입하면 혜택이 많은데 이제야하다니
    저번주에 코트랑 바지 구매 후 남자친구에게 칭찬받았습니다.
    이벤트 당첨 돼서 남자친구한테 자랑하고 싶어요
    번창하세요 ♥♥♥♥♥♥♥♥♥♥♥♥♥♥♥♥♥♥♥♥♥♥♥♥♥
  • 박****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장바구니 참여완료>.<
    5kg진은 진짜 사랑이에요 청바지는 믿고사는 츄에서 사입어요 장바구니 이벤트 참여하지만 전 다 사입을꺼에요!!!!
    그래도 이벤트에 당첨되면 좋겠죠? ㅎ.ㅎ 리뷰 왕창왕창 날려드릴게요 약속합니다!!!
    츄에서 왕창 구매한 평범한 1인이로써 이런 사람도 츄제품을 열광한다는 것을 보여드릴게요~
  • 황****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츄 이벤트 참여완료!
    NICE TO MEET CHUU♡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예쁜옷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 내내 넘 신나고 행복했어요♡
    츄는 늘 옷도 예쁘지만 모델 언니들도 넘 예쁘고!
    모든 직원들이 친절해서 더 좋은고 같아요! 22살때부터 츄 이용했는데
    아직도 쇼핑몰 1위는 츄♡ 앞으로 30살 50살 100살까지 입을수 있는
    예쁜옷 만들어주세용 ㅎㅎ
  • 함****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벽돌레드 립 사용해보고 반해서 가입하게됐어요!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시고 더 번창하세요 화이팅♥
  • 김****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 여 완 료★

    그 동안 쭉 눈여겨 왔던 것들을 담기는 담았는데 아직도 담고 싶은게 남았네요ㅠㅡㅠㅋㅋ
    이렇게 획기적이고 회원들과 계속 소통해가는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당첨이 된다면 앞으로도 계속 제 통장을 츄에게 충성충성.....!!
    안되어도 계속 이용할거지만요~!ㅋㅋㅋ
    앞으로도 더 번창하세요 화이팅 츄♥
  • 황****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제 이벤트시간이 2시간도 안남았네요!
    이벤트 참여완료!
  • 유****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얼굴과 몸매는 태리언니 발톱만큼도 아니지만 옷만큼은 태리언니처럼 입고싶은 1인....참여했습미다...
  • 예****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눈여겨보기만하던거 잔뜩담앗네용.ㅋ 아직도한참모자란느낌.ㅠㅠ
    당첨되면진짜 완전좋을거같은....ㅠ
  • 권****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입니당 ♡♡♡♡♡♡
  • 백****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열심히 골랐습니다. 한번도 이런 행사에 운이 따랐던 적이 없는데 이번에 한번 당첨됬으면 좋겠어요. 츄 항상 이쁜 옷 감사합니다~!!!!
  • 원****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참여완료 !!!! 와 진짜 가지고 싶은거 다담았네요ㅠㅠ 예쁜거 진짜 많아서 고르느라 무지 힘들었어용ㅠㅠㅠㅠㅠㅠ 당첨됐으면 좋겠다아♥.♥
  • 손**** 2018-11-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와아아!!!츄 진짜 대박이에요! 저두 참여완료!!
    얼마전에 이벤트하는거에도 지원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 많이 하는 쇼핑몰은 첨봐용!!!!ㅎㅎㅎㅎ
    진짜 오십만원 치라니ㅠㅠㅠ 저같은 빈곤한 학생한텐 꿈 같은 일이에요ㅠㅠ 이런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면 양말 한짝이라도 리뷰 정성스럽게 쓸 자신있습니다ㅠㅠㅠㅠ
    고객소통 갑 츄♡ 사랑합니당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